대만 중국 대학교와 "공동 포럼"및 "생물 의학 공학에 관한 글로벌 컨퍼런스"참여

2018.12.07

공동 포럼 및 생명 공학에 관한 글로벌 컨퍼런스는 11 월 30 일 금요일부터 12 월 1 일 토요일까지 대만의 추하라 대학교에서 열렸습니다. 올해 "생물 의학 공학"이라는 주제는 "생물 의학 공학"의 주제였으며, 우리 대학의 참가자들은 Yasuda Hiroshi 회장, Doi Kensun 교수, Ueno Akinori 교수, Kuwana Kenta 교수, Ogoe Yasuharu 교수, 타나카 Keita 교수, Sumura Hirohito 교수 및 국제 Makito 교수, Shishido Makoto 교수가 포함되었습니다. 올해는 Nakahara University와의 공동 포럼 8 주년을 기념했으며 올해는 생물 의학 분야의 국제 회의 인 GCBME (Global Conference on Biomedical Engineering)와 협력하여 열렸습니다.
Nakahara University의 총 12 명의 교수와 11 월 30 일 공동 포럼에서 우리 대학의 약 100 명의 교사와 학생들이 연구 프레젠테이션을 들었습니다. Nakahara University의 많은 학생들은 생물 의학을 전공했으며 관심있는 교사들의 강의를 열정적으로 듣고있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Yasuda 대통령의 인사말로 시작되었으며 교수의 연구 발표와 질문 및 답변 세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연구 프레젠테이션에는 활발한 의견 교환이 포함되었으며 포럼 후 실험실을 방문하여 Nakahara University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을 심화시킬 수있었습니다.
Yasuda 대통령은 12 월 1 일 GCBME (Global Conference on Biomedical Engineering)에서 개막식에서 연설을했으며 약 300 명의 교사와 학생들이 참석했습니다. 개회식에 이어 Doi 교수는 "컴퓨터 보조 수술"에 대한 강의를했으며 그 후이 회장이 옮겨졌고 Ueno 교수도 연구 발표를했습니다. 대만 외에도 미국, 일본, 뉴질랜드, 중국, 싱가포르 및 기타 국가의 많은 연구원과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Chuohara University의 많은 학생들이 협력하여 매우 활발한 회의였습니다.
우리는 교수진과 교직원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도 대만을 떠날 때까지 나카하라 대학교의 관대 한 반응에 대해 학생들에게도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이 행사는 내년에 우리 대학에서 열리므로 많은 교수진과 교직원과 학생들도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