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대학교가 보유한 글로벌 엔지니어를위한 실용 영어

2019.02.25

2019 년 2 월 19 일 월요일부터 2 월 22 일 금요일까지 5 일 동안, 미국 콜로라도 대학교 (University of Colorado)의 강의 인 "글로벌 엔지니어를위한 실용적인 영어". 이 수업은 영어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는 기술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학업 회의 및 기타 행사에서 종종 연구 프레젠테이션을하는 대학원생 및 학부생을 대상으로하지만 3 학년 및 학부생의 학생들은 또한 감사 자로 코스를 수강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년 인기있는 수업이며, 참가자와 청중의 수는 40의 용량에 도달했습니다.

클래스는 사전에 Toeic 점수를 기준으로 두 개의 클래스로 나뉘어졌으며 수업은 각 레벨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첫날, 우리는 자신을 소개하는 방법, 처음 만난 사람들과 작은 대화를하는 방법,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 후, 우리는 과학 학생들을위한 프레젠테이션에 중점을 두었고, 쌍 작업을 사용하여 그래프의 그래프와 트렌드를 설명 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을 설명했습니다. 마지막 날, 각 개인은 프레젠테이션을하고 자신의 전문 분야를 소개했습니다.

강의 후, 작별 파티가 수업에서 학생들을 교환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작별대가 열렸습니다. 교사들은 약 2 시간 동안 영어로 대화를 즐기고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미래에 학생들이 영어로 프레젠테이션에 자신감을 갖고 국제 무대에서 활동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